무더운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7월이면 언제나 휴가와 무더위, 그리고 장마가 떠오르는 날인데요. 무덥고 습해서 불쾌지수도 올라가지만, 이럴 때일 수록 주위에 센스 있는 인사말 하나 보내시는 거 어떨까요? 이번 시간에는 7월 달력 공유와 센스있는 여름인사 문구 공유하겠습니다.
7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 모두가 한 살이 젊어진 7월입니다. 이번 7월 더욱더 행복하고 활기차게 보내세요.
- 8월은 여름의 한가운데에 위치한 달로, 가장 뜨겁고 습한 달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7월은 또한 가장 아름다운 달이기도 합니다. 푸른 하늘과 싱그러운 녹음이 가득한 7월은 휴가를 보내기에도 좋은 달입니다.
- 7월 시원한 음료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떠나세요.
- 8월의 열정과 햇살을 담아 당신에게 행운과 행복을 전해요. 멋진 일들이 당신과 함께하길 바랍니다.
8월 인사말, 건강 안부, 무더위 여름 인사말, 8월 달력 공유
- 태양처럼 밝은 웃음과 행복으로 가득한 8월 되시길 바랍니다.
- 벌써 8월이 되었습니다. 일 년의 반이 흘러갔다는 사실을 상기해 보세요. 반 년동안 감사했고, 수고하셨습니다. 남은 반년도 행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벌써 반년이 지났는데요. 8월부터의 남은 반년 동안 더욱 더 나아가며 남은 목표를 달성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차가운 것들이 계속 생각나는 7월입니다. 차가운 걸 많이 먹으면 배탈이 날 거라는 걸 알면서도 찬 음식을 먹지 않고서는 버틸 수가 없는 7월이네요.
- 벌써 8월입니다. 행운의 숫자를 나타내는 7처럼 올 해는 행운의 7월달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뜨거운 태양 아래 축 늘어진 나뭇잎들이 어렵게 만들어 준 그늘에 감사함을 느끼는 7월입니다.
- 무더운 7월 항상 위생 신경쓰시고, 조금이라도 상한 것 같으면 절대 먹지 말고 버리시기 바랍니다.
- 7월의 우리말은 견우직녀 달이랍니다. 견우와 직녀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날이 7월에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견우와 직녀처럼 아름다운 추억이 생기는 7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 작은 일에도 짜증이 나기 쉬운 7월입니다. 더위 때문에 그런 줄은 알지만 한번 화를 버럭 내고 나면 조금만 더 참을걸 그랬다는 결국 후회만 남기 마련입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마음에 좀 더 여유를 갖고 서로를 배려하는 여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7월 거리는 한산하지만, 아지랑이는 붐비는데요. 시원한 바람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는 달입니다.
- 햇빛이 뜨거워야 그늘에 감사함을 느끼듯, 잠시 쉬어감의 여유를 느끼게 해주는 7월입니다. 오늘도 수고하시는 당신이 있어 감사함을 느낍니다.
여름 장마 인사 문구가 궁금하시다면?
7월 달력 공유
7월의 달력을 초보수준이지만 시원한 배경들로 직접 만들어 보았는데요. 여러분에게 자그마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7월의 인사말 문구와 달력공유를 해보았습니다. 이번 7월도 행복한 달이 되시길 바라며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